# 목표 기능

: 랜덤 팀 선정 기능에서 주요 설정을 시각화, Container화하여 시각적 연출

 

# 구현 방식

- 리소스 : 포토샵으로 제작

- Menu의 subclass에서 리소스의 위치에 맞게 slot 생성

- Screen의 subclass에서 리소스를 기반으로 render

 

# 추가 구현 연계

- Key Mapping(Binding): 키를 눌러 어디에서도 해당 메뉴창을 열 수 있도록

- Container: 메뉴를 열었을 때, 자체 기획에 따라 세팅이 저장될 수 있도록

- 추가 명령어: 메뉴를 열어 GUI 형태로 설정할 뿐만 아니라 CMD 형태로도 설정을 변경할 수 있도록

 

# 현재 이슈

1. 서버에 컨테이너의 내용을 공유하려면, Network에 대한 내용이 필요함.

2. 세팅 내용을 수치화하여 기록하고 메뉴를 열었을 때 환산을 할지, 컨테이너 내용을 통으로 공유하고 설정을 역으로 산출하는 방식을 활용할지 자체 기획 미정

3. 패킷 안에서 어떤 내용을 전달할지 미정

'개발자로 > MinecraftMo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ProccupationWar #004  (0) 2024.11.05
ProccupationWar #003  (0) 2024.09.23
ItemLocker #001  (0) 2024.07.07
ProccupationWar #001  (0) 2024.02.20
Minecraft Forge Add Custom Block  (0) 2023.07.04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