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목표 기능
: 랜덤 팀 선정 기능에서 주요 설정을 시각화, Container화하여 시각적 연출
# 구현 방식
- 리소스 : 포토샵으로 제작
- Menu의 subclass에서 리소스의 위치에 맞게 slot 생성
- Screen의 subclass에서 리소스를 기반으로 render
# 추가 구현 연계
- Key Mapping(Binding): 키를 눌러 어디에서도 해당 메뉴창을 열 수 있도록
- Container: 메뉴를 열었을 때, 자체 기획에 따라 세팅이 저장될 수 있도록
- 추가 명령어: 메뉴를 열어 GUI 형태로 설정할 뿐만 아니라 CMD 형태로도 설정을 변경할 수 있도록
# 현재 이슈
1. 서버에 컨테이너의 내용을 공유하려면, Network에 대한 내용이 필요함.
2. 세팅 내용을 수치화하여 기록하고 메뉴를 열었을 때 환산을 할지, 컨테이너 내용을 통으로 공유하고 설정을 역으로 산출하는 방식을 활용할지 자체 기획 미정
3. 패킷 안에서 어떤 내용을 전달할지 미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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