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My Problem]

좀비 머리를 설치하여 좀비를 스폰시키기.

[Failed Route]

1. 해당 클래스 A를 상속한 블럭 클래스 B를 마인크래프트 레지스트리에 A 이름으로 등록 시키기

> 레지스트리에 대한 이해도 부족으로 패스

2. A 클래스와 B 클래스 간의 가공(게임 내에서의 제작, 조합 등등) 단계를 추가하여 설정 및 스토리에 위배되지 않게 설정하기.

> 바닐라 블럭과 식별점을 주기 위해 추가적인 texture 제작 작업이 필요. 간략한 리소스 작업은 가능하나, 리소스 소재 고갈로 보류.(다른 블럭에서는 이를 적용)

3. A 클래스와 구조적으로 흡사한 방식으로 B 클래스 설계. A  클래스 블럭이 게임 플레이 내에서 명령어를 제외하고는 쉽게 구할 수 없는 블럭이라는 점 활용.

> 90 퍼센트 성공하였으나, 바닐라 블럭의 텍스쳐를 가져오지 못해 투명한 블럭이 설치되는 불상사. 렌더러의 문제 같으나, 역시 이 부분의 이해도가 부족하여 패스

[Solved Solution]

<전제 조건>

1. 해당 블럭은 설치 즉시 조건이 충족되면 엔티티를 소환하고 소환 구조를 담당했던 모든 블럭들은 사라져야 한다.

- 소환에 성공하면 블럭은 그대로 사라지므로, 투명이어도 상관 없다.

2. 소환의 구조에서 사용되는 B 블럭은 하나여야만 한다.

- 구조 패턴에서 조건으로 해당되는 블럭은 B 하나인데 마지막 설치와 동시에 패턴을 만족해야만 한다.

   > 이 부분은 추가로 수정 가능성 존재. 조각난 호박과 잭 오 랜턴이 같은 기능을 하는 객체로 판별되는 방식을 활용하면 굳이 하나가 아니어도 가능할 듯 하다.

<방법>

1. 블럭을 설치함과 동시에 패턴의 적합성을 판단한다.

2-1. 패턴이 적합하면 엔티티를 소환하고 적합한 패턴으로 구성되었던 블럭들은 사라진다.

2-2. 패턴이 적합하지 않다면, 블럭을 Blocks.ZOMBIE_HEAD로 변경한다.

3. minecraft:zombie_head를 부쉈을 때, B 클래스의 블럭을 루팅한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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